top of page

(주)알티올, 현대글로비스와 지분인수 관련 주식매매계약(SPA) 체결


저희 (주)알티올은 지난 6월 19일 현대글로비스와 지분인수 관련 주식매매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저희는 2017년 회사를 설립한 이래, 전장과 소프트웨어 제어 기술이 사업의 기반이되고, 또한 원동력이 되어 점차 사업의 기반을 확장해 왔고. 그 결과, 현재는 창고자동화를 위한 Total Solution 을 제공하는 회사로까지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성장의 흐름속에서 최근 알티올은 현대 글로비스의 지분인수를 통한 투자를 받게 되면서 그 시장의 규모는 물론 기술 또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물류자동화 시장에서 더 큰 성장을 모색하고 기획하면서 더 강력한 박차를 가할 수 있는 밑거름을 얻게 되었습니다.


이 계약으로 양사는 현대 글로비스의 글로벌 네트워크 및 넓고 단단한 사업기반 그리고 알티올의 기술력 및 경험의 상호보완을 통해 더 나은 기술의 개발과 혁신을 만들어내고, 고객에게는 최고 수준의 효율성과 경제성을 제공하면서 2025년까지 국내 물류자동화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지고, 이후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서겠다는 목표를 공공연히 하였습니다.


더불어 저희 (주)알티올은 올해초부터 유럽지사 설립을 준비하며 진행해 왔고, 지난 5월 25일 드디어 독일 뒤셀도르프에 지사 등기를 완료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올해 하반기 부터는 본격적인 시장조사와 영업기반 확충을 위한 활동을 진행하며 더 큰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움직이고 있으니 앞으로 이어질 스토리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아시아경제에 올라온 관련 뉴스입니다.

조회수 537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