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Full-task Robotics 를 향한 Dematic과 Dexterity의 파트너쉽

Updated: Jan 2, 2023

2022. 08. 30

Dematic 은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의 일부로 full-task 로봇을 제공하기 위해 창고 로봇 공급 업체인 Dexterity와 전략적 파트너쉽을 발표했다. 이 파트너쉽을 통해 Dematic은 Dexterity의 로봇을 전세계적으로 판매하고, Dexterity의 유럽 시장 진출을 돕게 될 것이다.

전 세계의 소매업체와 유통업체는 현재 가장 시급한 비지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자동화를 모색하고 있다. 고급 공급망 솔루션의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지식과 최고의 로봇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Dematic과 Dexterity의 파트너쉽은 특정 하위 시스템에서 전체 운영에 이르기까지 완전히 통합되고 자율적이며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시장에 제공하게 될 것이다. Dematic은 앞으로 몇년 동안 Dexterity와 이미 계약을 맺는 소비재 제조, 소매 및 택배 고객들에게 Dematic의 로봇 시스템을 배포할 뿐만 아니라, 자체 창고, 유통 및 주문 이행 (order fulfillment) 고객에게 Dexterity 솔루션을 판매 및 배포할 예정이다.

Dexterity의 SaaS 기반 로봇 지능 플랫폼은 표준 산업용 로봇 팔을 촉각, 시각, 학습 및 멀티 태스킹 능력을 갖춘 full-task 로봇으로 바꾼다. Full-task 로봇은 혼합 SKU 팔레트 생성, 품목 선별 및 유도, 주문 이행을 포함하여 가장 어려운 운영 문제 중 일부를 해결한다. 현재까지 3,700만개 이상의 상품이 미국 전역의 창고에서 Dexterity 로봇에 의해 선택(picking)되고 있는데, 이를 통해 정교한 알고리즘의 생성되고 진보된 머신 러닝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는 노동, 자재 흐름 및 시스템 효율성을 높이는데 큰 힘이 되고 있다.

로봇 공학 플랫폼에 대한 Dexterity의 접근 방식은 Dematic의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로드맵과 완벽하게 일치한다. 이 파트너쉽은 Dematic으로 하여금 고정된 자동화 솔루션의 유연성을 높이고 노동에 대한 의존도를 줄일 수 있도록 하는 더 나은 자율형(Autonomous)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 파트너쉽은 또한 로봇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Dematic 과 Dexterity 는 이제 로봇 공학의 운영의 이점을 이용하여, 여러 공급망 문제에 대해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시작 및 계획에서 실행 및 실제 운영에 이르기까지 모듈식 솔루션을 제공하고 지원할 것이다.

Dematic이 작업한 첫번째 Dexterity 로봇 시스템은 2022년 4분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KION 그룹 이사회 멤버인 Dematic의 하산 단다쉴리 (Hasan Dandashly) 사장은
"Dexterity 와의 성장하는 파트너쉽은 Dematic이 계속해서 소프트웨어 및 기술 리더가 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는 또 다른 예입니다." "업계 리더로서 우리는 고객에게 성공을 위해 필요한 더 나은 지능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완벽하게 통합된 로봇 솔루션은 이에 매우 적합합니다." 라는 입장을 표했다.

Dexterity의 CEO 인 사미르 매논 (Samir Menon) 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Dexterity의 로봇은 기존 워크플로우 및 인프라에서 작동할 수 있는 더 유연한 자동화를 갈망하는 시장의 요구를 충족 시키고 증가 시키는데 기여했습니다." "Dematic과 같은 업계 리더와의 협력을 통해 Dexterity 고객들의 로봇 수요가 더욱 더 증가하고, Dexterity 로봇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출처: Mondern Material Handling August 22, 2022


18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