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NetSphere WCS on Cloud 제품 설명회 개최

Updated: Jan 2, 2023

2022. 02. 21


날짜: 2021년 2월 17일 수요일

장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비바체홀

시간: 오전 10:00 / 오후 13:00


저희 알티올에서는 많은 분들의 관심에 힘을 얻어 마련한 NetSphere WCS on Cloud 제품 설명회 이벤트를 무사히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감사드려야 할 분들이 많지만, 우선 이 편지를 빌어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큰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 제품 설명회는 "NetSphere on Cloud" 라는 구독형 물류 자동화 제어 시스템을 소개해 드리는 시간 이었고, 참석하신 분들과 함께 그 성장의 속도에 못지 않은 거친 변화에 물결에 휘몰리는 물류 산업의 현 주소를 바라보고 우리가 지향해야 할 미래 가치에 대해 얘기 하고 싶었는데 오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그러한 생각의 씨앗을 심어 드릴 수 있었다면 좋겠습니다.


제품설명회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저희 알티올은 언제나 열려 있으니, 커피 or 차 한잔 하시면서 편하게 대화하시고 싶으실때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을 두드려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설명회라는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저희 알티올이 지향하는 가치를 소개하면서, 그 가치를 중심에 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매진할 것을 알리는 스타트를 끊은 듯한 기분이 듭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알티올이 서비스하는 제품과 시장의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것들이 많으니, 관심가지고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NetSphere on Cloud 향후일정

2021년 3월: NetSphere on Cloud 홈페이지 오픈

2021년 5월: NetSphere on Cloud Release 1.0 출시

2021년 5월: KOREAMAT 2021 전시회 출품 및 세미나 개최

2021년 5월 이후 NetSphere on Cloud 업데이트 및 확장 계획


  1. WCS 기능을 WES 로 확장

  2. 재고관리 기능 추가

  3. PLC 직접제어

  4. 인라인 장치 및 센서 데이터 수집의 실시간 제어

  5. 설비제어 알고리즘의 고도화

  6. NetSphere 를 통해 생성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더 고도화된 알고리즘 형성

  7. 모바일 장치 지원 (Android, iOS)


향후 더 구체화 되고 가치있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3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